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주)동화축산(대표이사 이광동)의 ‘일렉트로팍’이 양돈농가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날씨가 무더워지거나 백신 접종 후라면 식욕이 떨어지고 탈수가 쉽게 진행되어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중탄산과 같은 전해질이 부족하게 된다.
적절한 전해질 레벨이 유지되어야 생체 균형을 회복시켜 주는 생리학적 메커니즘이 제대로 활성화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 주는 (주)동화축산의 ‘일렉트로팍’은 이온화된 전해질이어서 흡수가 빠르고 스트레스 해소 효과가 뛰어난 더위 스트레스 전용제품이다.
‘일렉트로팍’은 더위 스트레스에 의해 발생하는 전해질 불균형 및 식욕 감퇴를 예방해 준다. 또한 위장관의 근육 긴장성을 유지시켜 산증 예방 및 영양분의 흡수와 수송을 향상시킨다.
‘일렉트로팍’은 더위 스트레스를 받는 동안에도 증체율은 떨어지지 않고 사료 섭취율과 체내 이용률이 높아지며, 더운 날씨와 질병이 발생한 상태에서도 폐사율을 줄여주고 고기의 생산량과 육질을 올려 준다.
(주)동화축산은 “항상 크고 작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돼지들은 특히 여름철에 심각한 더위 스트레스를 겪는다. 돼지들이 건강하게 더위 스트레스를 버텨낼 수 있도록 이온화된 전해질 복합체인 ‘일렉트로팍’ 사용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슬기롭게 이겨내기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 제품문의 : 031-776-0484~6
상기 원고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 자료제공 : (주)동화축산
▣ 출처
피그앤포크한돈 2022년 7월호 409p
댓글 0 개 |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