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피드앤케어(대표 김선강)는 혹서기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하절기 보강사료를 출시하고 여름철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돼지들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출하성적이 지연된다.
계절에 따른 환경 스트레스는 돼지의 성장뿐만 아니라 농장 경영에도 부담을 가중시키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이에 따라 CJ피드앤케어는 혹서기 고온 스트레스 피해를 최소화하고 돼지의 하절기 출하일령 단축을 위해 'THE 퍼펙트 COOL'을 출시했다.
'THE 퍼펙트 COOL'은 우리나라 여름 날씨에 최적화된 영양 설계를 구현해 대사열 에너지를 최소화했다. 또한 폭염 스트레스를 감소시킬 수 있는 안정 물질을 강화했으며, 식욕 개선을 위한 기호성도 향상시켰다.
곽인준 양돈PM은 "일찍 찾아온 무더위를 극복하기 위해 CJ피드앤케어에서 준비한 'THE 퍼펙트 COOL'은 사료 섭취량 증가와 출하성적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우리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하절기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준비 중이다"고 말했다.
박지훈 한국마케팅센터장은 "올여름은 기상이변 현상이 예측되면서 폭염과 함께 강수량도 예년보다 많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며 "CJ피드엔케어만의 차별화된 'THE 퍼펙트 COOL'로 가축들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무사히 더위를 넘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개 |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