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전문가의 정직한 이름 아이피드가 자돈사료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첨가제 솔루션을 전격 리뉴얼하고 올 7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피드는 365일 달라지는 농장들의 다양한 문제들을 해소할 수 있도록 구간별, 목적별 솔루션들을 집중 연구하여 기존의 6개 제품들과 함께 새롭게 6개 제품을 출시해 현장 맞춤형 첨가제 솔루션으로 완성했다고 밝혔다.
아이피드의 총 12가지 첨가제 솔루션은 △유량 증진제(싸우맥스), △자돈 건조제(아르보셀R) △종합 영양제(이유자돈-비타라이프, 육성/비육돈-돈키돈키) △사료 효율개선제(e-ffect 3.0) △섭취 증진제(피크타임) △면역 강화제(액티뮨) △설사 방지제(다이하드) △냄새 저감제(리프레쉬), △장건강 개선제(이스트플러스), △웅돈 영양제(보어맥스) △고온스트레스 저감제(스피드쿨) 등의 탄탄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희영 첨가제PM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양돈농가의 성적 향상과 수익 개선을 위해 가장 필요한 부분을 충실히 담는 것에 집중했다”면서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통해 양돈농가의 고민을 덜어 주는 아이피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아이피드 첨가제 솔루션은 7월부터 아이피드 혹은 전국의 대리점들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 문의는 마케팅실(☎ 041-581-3090) 혹은 아이피드 카카오채널(채널명 : 아이피드)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 0 개 |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