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사료(대표이사 최상천)가 생산일령 구간별 성적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 탑드레싱용 보조사료 '퍼펙트 포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양돈장에서는 다산성 모돈 도입으로 총산자수는 늘었지만 전국적으로 만연해 있는 소모성 질병, 폭염과 추위 등 계절적인 영향으로 폐사율은 증가하면서 육성률은 되레 감소하고 있다.
이에 TS사료는 섭취한 영양소의 이용성을 향상시키고, 구간별로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는 신제품 '퍼펙트 포커'를 새롭게 선보였다.
'퍼펙트 포커'는 전 일령에 발생할 수 있는 사료 섭취량 저하, 증체 지연, 연변 발생 등의 개선에 효과가 뛰어나도록 설계됐다.
특히 면역기능 저하 시 요구량이 높아지는 필수 아미노산의 함량을 체내 흡수가 빠른 합성 아미노산을 통해 공급함으로써 체내 아미노산의 함량을 빠르게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해 정미에너지의 수준을 높인 원료를 채택했다. 이에 따라 탑드레싱 급여 시 증체량 및 유량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산화아연 함량은 줄이고, 장내 유익균의 우점으로 유해균의 생육 억제를 통해 연변 개선도 기대할 수 있다. 퍼펙트 포커 급여 시 △자돈 0.2%(사료 톤당 2kg) △모돈/육성돈 0.3~0.4%(사료 톤당 3~4kg) △포유돈 0.5%(사료 톤당 5kg) 첨가하면 된다.
TS사료 윤진기 PM은 "'퍼펙트 포커'는 완벽한 양돈사료로 돼지의 건강과 성장을 위한 만능 해결사라는 의미"라면서 "퍼펙트 포커가 양돈농가의 성적을 향상시키고 문제점들을 개선해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